제 2 차 세계 대전 중 나치 독일의 프랑스 침공에 프랑스 아라스 마을 근처에서 연합군의 반격이 이루어졌다. 그 공세 좌익과 접촉 한 것이 제 7 기갑 사단을 이끄는 에르빈 롬멜이다. 아군이 유지 대전차포가 영국군의 마틸다 II 보병 전차에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 롬멜은 사단 소속의 88mm 포를 이용하여 방어선을 급증한다. 반격은 성공 할까!

[1.0] 소개

 

이 게임은 1940 년 5 월 21 일에 열린 연합군의 독일군에 대한 반격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 본체 (엽서)를 가지고 있지 않은 분에게

아래에서 본체를 다운로드하고 인쇄하여 사용하세요. 또한 VASSAL를 이용되어있는 분들은 모듈도 있습니다.

 

  본체의 다운로드 (PDF) (사이즈 1.1MB)
  규칙 (PDF) (사이즈 2.1MB)
  모듈은 이쪽

[2.0] 구성 요소

 

자작하거나 "명령 매거진」제 89 호 조각 시트수록 조각 (유닛 마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영국군 제 17 여단은 옵션입니다.88 밀리 포는 마커입니다. 장치 왼쪽의 숫자는 전투력 오른쪽 숫자는 이동 력입니다. 회색과 검은 색은 독일군 빨간색 (영국군)과 파랑 (프랑스 군)은 연합군입니다.

[3.0] 게임의 준비

 

부대 이름이 적힌 헤쿠스 단위를 놓습니다. 헤쿠스 열 최남단는 턴 기록 트랙으로도 사용되지만 맵의 일부이며 유닛이 진입 할 수 있습니다. 88 마커는지도 밖으로 유지.

[4.0] 승리 조건

 

독일군은 제 8 회전까지 맵 서쪽에서 하나의 유닛이 돌파하면 승리. 연합군은 그것을 차단한다고 승리.

[5.0] 게임의 단계

 

연합군 턴 (선공)과 독일군 턴을 번갈아합니다. 독일군 턴 1. 이동 2. 전투 3. 회복 페이즈를 순서대로 수행하지만 연합군 턴은 연합군 플레이어의 선택에 원하는 순서대로 할 수 있습니다.

[6.0] 지배 지역과 혼란

 

모든 유닛이 인접한 6 개의 헤쿠스 지배 지역 (ZOC)을 가지고 있지만, 혼란 상태의 유닛 (뒤집어 표시)은 ZOC을지지 않습니다.이동할 때 적군 ZOC (EZOC)에 진입하면 정지, 전투는 ZOC의 적군 유닛에 선택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EZOC에서 EZOC에 직접 이동 불가 전투 후에 전진은 가능. 그러나 EZOC에서 2 헤쿠스 번째 전투 후 전진 할 수 없습니다. 혼란 상태의 유닛은 아군 회복 페이즈에 자동 복구합니다 (EZOC 있어도 가능).

 

혼란 상태의 유닛은 이동, 전투 불가. 퇴각은 가능. EZOC을 가지지 않습니다 만 전투 (방어)는 가능합니다.

[7.0] 이동 및 스택

 

[7.1] 이동의 기본

평지는 1 이동 력 도로변이라면 0.5 이동 력을 소모합니다. 강 너머 +1 이동 력을 소비하지만, 도로 너머로 이동할 때는 하천의 효과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7.2] 스택

양군 모두 스택 불가. 스택 제한은 페이즈 종료시에 적용합니다.

[8.0] 전투

 

[8.1] 전투의 기본

자군 전투 페이즈에 인접한 적군 유닛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공격은 선택 사항입니다. 공격 측 전투력 : 방어측 전투력 전투 비율을 계산 (끝 수가 생겼을 때는 수비수 유리하게 올림 / 잘라 내기), 전투 결과 테이블을 이용하여 거푸집을 흔들어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1 : 2 미만은 1 : 2,4 : 1 이상은 4 : 1의 칼럼을 사용합니다. 시프트 수정은 그 상한 / 하한에서 실시합니다. 사전에 모든 전투의 조합을 선언 할 필요는 없습니다.

 

[8.2] 칼럼 시프트

연합군 턴 이동 페이즈보다 전투 페이즈를 먼저 할 때는 오른쪽 1 칼럼 시프트.

 

[8.3] 주사위의 눈 수정

방어측이 아하스있을 때는 주사위의 눈에서 1을 뺍니다.

 

[8.4] 전투 결과

Ar ...... 공격 측 1 헤쿠스 후퇴

C ...... 효과없이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고

D1 ...... 방어측 1 헤쿠스 후퇴

D2 ...... 수비수 2 헤쿠스 후퇴

De ...... 수비수 파괴

Ex ...... 상호 손해. 양군 1 단위 씩 제거

 

[8.5]​​ 퇴각

퇴각은 항상 공격 측 플레이어가합니다. 후퇴 한 유닛은 혼란 상태가됩니다. 연합군의 경우 전투보다 먼저 회복하면 Ar 결과를받는 단위가 복구 할 수 없게되므로주의. EZOC 나 맵 밖으로 퇴각 수 없습니다. 퇴각 가능한 헤쿠스없는 장치는 제거됩니다.

 

[8.6] 롬멜의 공황

독일군 유닛 1 개가 1 헤쿠스 퇴각 할 때마다 턴 기록 마커를 하나 진행합니다. 독일군 유닛 1 개가 제거되면 3 개의 계속 진행합니다 (그만큼 승리가 어려워집니다).

 

[8.7] 전투 후 전진

보병은 1 헤쿠스 전차는 2 헤쿠스 가능합니다 (단, 6.0 참조 ).

 

[8.8] 88 밀리 포

독일군은 한 번만 연합군 전투 페이즈에 연합군이 공격을 선언 한 직후 88 마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8"전투력 그 전투에 참가하는 전차 (전용)을 공격하고 결과를 즉시 적용합니다. 공격 측에 대한 손해는 무시합니다. 전차에 대한 결과를 적용한 후에 연합군의 공격을 해결합니다.


출처:ARRAS   <--- 클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