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준비는 끝났다! 플레이 고고!

1. 첫 번째 플레이~~~~~~~~~~~~~





결과는 에러플레이로 인해 중단. ㅡㅡㅋ;; 데미지 적용 방식을 잘 못 했었다. 더 진행해봐야 의미도 없고 이런저런 전장에 대한 설명도 의미가 없다. 다시하자..쩝!


2. 두 번째 플레이~~~~~~~~~~~~~


듀얼 오브 자이언츠에 있는 탱크를 활요했다. 토큰 유닛이라 능력은 다 똑같아서 미니어처로 교체해서 플레이해도 게임상에 불편한 점은 없고 보기는 좋다. ㅎㅎㅎ

오~~~~~~~분위기 난다!


내가 예거, 아들이 카이주

머리는 부시시해가지고 룰북을 보고 있는 아들! 

레더백이 건물을 파괴하며 겁없이 덤벼 든다.

피해 쬐끔 주고 탱크 3대가 나가 떨어 졌다. 역시 카이주는 무서워~~~~~~~~

슬래턴은 외각으로 건물을 파괴하며 침투~~~! 방어하던 탱크가 파괴 되었다.

예거 총 출동!

ㅎㅎㅎ 다굴당한 레더백은 저세상으로~~~~~~~~~~~~~

집시 데인저 먼저 슬래턴에게 공격을 가해본다. 하지만 슬래턴은 부활 특수 능력이 있어서 최대한 빨리 더 피해를 입기 전에 쓰러 뜨려야만 한다.

힘이 붙인다. 다 덤벼들자~~~~~~~~~이야~~~~~~!

슬래턴이 1차 사망하고 부활했다. 슬래턴은 바다에서 싸워야 더 쎄다. 바다에서는 데미지 +1일 되기 때문.

그러나 다굴에는 장사 없다. 집시 데인저가 쓰러 졌지만, 체르노 알파와 크림슨 타이푼이 거의 체력이 고갈 되어 가지 전에 해치워서 승리는 했지만~~~~~~~~~~~~벗뜨! 에러플...

다굴당한 아들이 눈물이 글썽 글썽~~~~~~~~~엘러플로 이겼다며 다행히 잘 달랬다. 

ㅎㅎㅎ 미안하다 아들아~~~~~~~!

이번엔 파워 적용을 에러플로 진행했다. 에효~~~~~~~~~~~~ 세 번째 판은 제대로 해봐야 할 텐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