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연습이 필요할 때와 무작위 연습이 필요할 때를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반복 연습이란 한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연습하는 것을 말합니다(예를 들어 7번 아이언으로 140미터만 보내기를 볼 한 바구니를 다 쓸때까지 하는 연습 같은거). 아마추어도 충분히 따라해볼 수 있는 연습 방법이니, 현명한 선택으로 나에게 맞는 또는 필요한 연습방법을 고루고루 섞어서 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 글은 해당 싸이트의 70대 깨기 블로그 내에 있는 기사 내용입니다. 표현이 다소 어려워 의역도 많구요.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만, 그 내용은 크게 다를바 없다고 소심하게 생각합니다. ㅡㅡㅋ;;;


(원문)

골프 연습장에서 실전으로 당신의 특별한 골프 연습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더 빨리 전하기 위해서는?


일정 시간동안 한 가지 유형의 스트로크를 반복하면 리듬템포 및 타이밍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당신의 시간동아 많은 샷을 치기 때문에 골프 기술이 향상되고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그라나 이러한 유형의 연습이 당신을 잘못된 길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당신은 정말 챔피언처럼 연습을 잘 했지만결국 실전에서 게임을 망친 경험을 해본 적 있습니까?


골프 연습이 지루하고 따분합니까?


당신이 골프 연습을 경험해 보지 못했다면 골퍼는 아니겠지만연습은 단조롭고 지루해보일 수도 있습니다하지만이 기사에서 논의할 두 가지 연습 스타일을 관리하면 골프 연습 습관이 훨씬 더 도전적이고 훨씬 더 즐거워질 것입니다.


우선 중요한 질문부터 시작하죠솔직히 대답해주시길 바랍니다. "당신이 골프 기술을 올바른 방법으로 연습하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장담할 수 있습니까?“


반복 스타일 연습이나 무작위 스타일 연습을 선호하시나요?


다른 두 가지의 골프 연습 스타일은 골프 실력을 높은 성공으로 개발하고 향상시켜 골프 코스로 빠르게 옮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골프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 연습을 하는 의도라면이 특별한 2가지 스타일 사이에 다른 점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모든 연습이 개선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므로 당신은 올바른 연습 스타일을 더 잘 알아야 한다)


능숙함의 환상

우리가 수년에 걸쳐 관찰한 많은 아마추어 및 프로 골퍼는 반복 연습으로 알려진 연습 스타일을 실천하는 쪽으로 가고 있습니다.


반복 연습은 한 가지 목표를 위해 당신의 볼 바구니가 텅 비어 있을 때까지 한 가지 골프 기술로 계속 연습하는 것입니다(한 홀에 칩샷을 한 후 칩샷을 하는 것과 같은).


이런 연습이 골퍼들이 연습하는데 매우 흔한 방법이라는 데 동의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이 일반적인 유형의 연습에 대해 바로 알아야할 것이 있습니다블록 연습 스타일은 암기 학습과 매우 유사하며 (매우 반복적입니다그리고 특정 기술을 반복적으로 수행 할 때실제 보다 더 많이 능숙해졌다는 환상을 가지게 되는 실수를 범합니다.


같은 목표에 계속해서 한 유형의 스트로크를 반복하는 것은 연습 시간 동안 당신의 템포와 타이밍리듬을 개선 할 수 있다이것은 연습 시간에서 좋은 샷을 많이 때리기 있기 때문에 당신의 골프 기술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다고 믿게 할 수 있습니다.


골프 연습의 함정

그러나 다만 이러한 유형의 연습이 당신을 함정으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반복적인 골프 연습은 골퍼(심지어 그들의 강사까지도)가 거짓된 자신감을 갖게 하는데(그들이 토너먼트를 준비하고 있을 때), 이유는 그들은 실제로 자신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골프공을 너무 잘 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토너먼트에서 이러한 자신감이 종종 붕괴되기 때문에 오래가지 못합니다왜냐하면 그들의 흥분과 생산적인 연습 시간에 대한 일관성과 예측 가능성은 샷이 위태로울 때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반복 연습에 대한 연구는 이러한 연습이 경쟁에서 골프 코스로 잘 전달되지 않거나장기 기억으로 오래 유지 되지 않는 다는 것을 암시 합니다.


골프 실력을 위해 연습하는 방식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은 골프 연습의 모든 아이디어가 골프 코스로 성공적으로 옮겨서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골프 다이제스트 (Golf Digest) 지의 Ron Kaspriske가 작성한 2011 년 기사에서 Kaspriske는 UCLA 명예 교수 Richard Schmidt 박사의 조언과 세계 골프 피트니스 정상 회의에서 참석자들과 공유한 운동 학습 전문가인 반복 연습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반복 연습에서는 각 시도에서 과제와 목표가 정확히 동일하기 때문에 학습자는 다음 샷을 수행 할 때 초기 수행에서 생성된 솔루션을 사용합니다따라서 반복 연습은 학습자가 모든 시도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일반적인 골프 라운드에서 필요한 의사 결정을 수행해야 할 필요성을 없애버립니다.“

(관련 기사 내용)

원문: https://www.golfdigest.com/story/kaspriske-fitness-column-2011-03 

위 원문 번역: http://fivelement.tistory.com/769?category=636390

(당신은 어떤 연습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시나요?)


블록 및 무작위 연습으로 개발주기를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주기 화에 대한 기사 (https://www.protourgolfcollege.com/blog/how-to-design-your-annual-golf-training-and-performance-success-plan-part-1)를 참조하십시오.


무작위 연습 스타일의 가치

무작위 연습은 반복 연습과 완전히 다릅니다연습 루틴을 지속적으로 변경하여 당신의 샷 조절 적응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입니다.


(무작위 어프로치 방식의 웨지 트레이닝으로 웨지 스킬이 날카롭게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골프 연습장에서 골프 샷 세트로 거리와 방향이 다른 여러 목표로 샷을 한다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들리는 그대로당신은 골프 코스에서와 마찬가지로 무작위로 다양한 종류의 샷을 계속 치게 됩니다.


무작위 연습 루틴의 예는 7번 아이언으로 한 그린을 목표로 친다면다른 거리의 목표물에 쳐보기도 하고벙커에서 핀에 아주 가깝게 붙이는 연습도 해보는 것입니다.


당신은 고성능 골프의 큰 기술인 적응력을 연습하고 있습니다단발에서 장시간 연속으로 다양한 샷 유형을 포함하도록 샷 조절 기술을 다양화하면 실제 플레이 기술과 능력을 개발하고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무작위 연습 스타일은 스윙에 대한 생각과 개선 방식에서 벗어나 샷 조절 및 느낌 방식으로 빠져 나갈 수 있기 때문에 토너먼트와 토너먼트 전 단계에서 매우 도움이 됩니다.


무작위 어프로치 웨지 루틴

Pro Tour Golf College에서 가장 유용한 연습 루틴 중 하나는 무작위 접근 방식의 웨지 훈련 루틴입니다(위 이미지 참조). 우리 학생들은 20m에서 90m까지의 범위에서 개의 다른 거리를 목표로 골프 샷 10개를 합니다.


무작위 롱퍼팅 루틴

퍼팅 그린에서 우리 학생들이 롱퍼팅을 연습할 때한 퍼프를 20미터로 목표로 하고그런 다음 35미터를 목표로 하고그리고 15미터를 목표 영역으로 하면서그 세션을 위해 프로그래밍 된 세트 내에서 볼 할당을 완료 할 때까지 계속 진행됩니다.


(무작위 퍼팅 연습은 골프 연습에서 골프 코스에서의 실력향상에 도움을 준다.)


그래서 효과적인 골프 연습의 핵심은 당신이 어떤 개발주기에 있고 왜 있는지를 아는 것입니다토너먼트 시간을 중심으로 반복 스타일을 연습하는 것은 기술적으로 너무 완벽하게 알려는 것이고 적응성을 목표로 하는데 충분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기술 이전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많은 프로 골퍼들이 프리 시즌에서 노력하는 대신 토너먼트 사이클 동안 자신의 기술을 엄청나게 연구하고 있다는 것에 놀랄 것입니다.


당신은 현재 더 나은 골프 연습으로 실력 향상에 영향을 주는 자신만의 연습스타일에 맞는 게 어떤 것인지 생각해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 두 스타일의 연습은 매우 중요하며 골프 강사와 함께 앉아 반복 스타일 연습(기술 개발)에 필요한 시간의 비율을 분배하고 임의의 연습 스타일에 대한 비율로 균형을 맞추는 연습 계획을 디자인해야합니다(개발 목표).


올바르게 잘 배분한 연습은 결코 지루해 보이지 않을 것이고연습장에서의 노력이 골프장으로 더 쉽게 옮겨져 더 나은 플레이와 훨씬 더 재미있는 결과를 낳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로리 몬태규와 데이비드 밀른 프로 투어 골프 대학

Your Success On Tour is Our Business(투어에서의 성공은 우리 사업입니다


이상입니다. 어색한 번역글 읽으시느라 고생했습니다. 제가 표현력이 떨어져 우리식으로 말을 잘 바꾸면 좋은데, 국어도 딸리고 영어도 딸리네요. 어려운 표현들이 많아 다소 힘들었지만, 저 또한 좋은 내용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되서 도움이 많이 되네요. 특히나 제가 요즘 하고 있는 연습들과도 매우 흡사하여 더 공감이 가는 글이였습니다. 아무쪼록 자그마한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날씨도 더운데 늘 건강에 유념하시어 연습하시고 더 나은 실력 향상에 조그마한 초석이 되길 기원해 봅니다. 








'Daily life > Golf'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벤 호건(Ben Hogan)의 손바닥 못!  (0) 2018.08.14
그린 볼 마크 수리(번역 5)  (0) 2018.08.14
그린 읽기 팁 6가지(번역글3)  (0) 2018.08.14
퍼터 커버 환생  (0) 2018.08.14
나만의 Yardage Book! 제작기  (0) 2018.08.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