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역글인 '반복 연습과 무작위 연습법 <-- 클릭하면 페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에서 글 내용 중 링크가 있어서 그에 해당하는 글을 번역했습니다. 효율적인 연습과 도움이 되지 않는 연습을 말하고 있습니다


(원본)

(번역)

Do's And Don'ts Of Practice

(연습에서 해야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공을 때리는 것이 당신의 점수를 낮추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레인지에서 샷을 한 후에 페어웨이에 올려놓지만 코스에서 왜 벗어나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UCLA의 리차드 슈미트 (Richard Schmidt) 명예 교수는 심리학 및 운동 행동에 대한 오랜 권위자로서 그는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좋은 연습자가 되기 위해 연습하고 있고,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지 않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골프선수들은 무작위 연습으로 알려진 각 스윙을 통해 과제와 목표를 바꿔야 한다고 그는 말합니다. 대부분의 골퍼들은 "반복 연습"으로 훈련합니다. , 많은 생각 없이 할 수 있을 때까지 한 가지 기술을 반복합니다.

 

 

 

"반복 연습에서는 각 시도에서 과제와 목표가 정확히 같기 때문에 학습자는 다음 샷을 수행하는 데 초기 시도에서 생성된 솔루션을 사용합니다."라고 슈미트는 말합니다. 11월 올랜도에서 개최된 월드 골프 휘트니스 정상 회의 (World Golf Fitness Summit)에서 연설했습니다. "따라서 반복 연습은 모든 시도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일반적인 골프 라운드에서 필요한 의사 결정을 수행해야 할 필요성을 느낄 수 없게 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신체 기술을 배우는지에 대한 많은 연구를 검토하고, 운동근육 제어와 학습(Motor Control and Learning)이라는 책을 쓴 후, (Motor Control and Learning: A Behavioral Emphasis 저서 인용) 슈미트 및 연구 파트너인 티모시 리는 무작위 연습이 골퍼에게 훨씬 효과적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코스에서처럼 샷을 시도할 때마다 "처음부터 문제를 해결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뇌가 해법을 찾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게 되면 그 기술의 유지가 향상됩니다.

 

모든 운동근육 패턴 (전체 스윙, 치핑, 피칭 등)을 배우는데 있어서, 반복 연습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유일한 시간은 초보자일 때라고 슈미트는 말합니다. 하지만 일단 기초를 배우면 무작위 훈련이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45분 연습

 

무작위 연습은 숙달을 위해 잘 연습을 해야 합니다. 다음은 연구자들의 연구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입니다. 참고: 일반적인 연습 세션 대신 스윙 역학을 연구하고 있다면, 각 시도 전에 기억에서 없앨 수 있는 시간을 가지세요. 슈미트와 리는 1분간의 휴식을 취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1. 풀 스윙 (15:00)

 

클럽 선택, 목표, 샷 모양 등 볼에서 볼까지 가능한 많은 것들을 다룹니다. 당신이 그 샷을 실행하지 않더라도 다른 시나리오(여러 상황을 설정한)로 넘어가세요. 나중에 다시 시도해 보기위해 메모를 해 주세요.

 

 

 

2. 그린 주변 (15:00)

 

이상적인 조건에서 연습하지 말고 칩, 피치 및 벙커 샷을 번갈아 하십시오. 뇌를 문제 해결 모드로 유지하기 위해 특이한 상황을 설정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샷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면, 그 상황을 바꿔야 합니다.

 

 

 

3. 퍼팅 (15:00)

 

한 개의 공으로 연습하고, 각 성공적인 퍼팅으로 홀에 넣을려고 시도합니다. 일단 완료하면 그린의 새로운 지점으로 이동한 다음 다른 거리와 경사에서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Ron Kaspriske(론 카스프리스크)

 

 

 

시간 배분을 잘 해야 겠네요. 위에서 말하는 초보자라는 말이 어디 선에서 어디선까지인지 분명하진 않지만, 기초를 배운 후라고 하니 아마도 각 샷에 대한 기본기를 배운적이 있는 사람 정도? 라고 생각이 되는군요.

 

 

 

역시 이 글도 공감가는 내용이 많네요. 저는 연습할 때 클럽 별 공 10개 정도만 치거든요. 너무 많이 친 듯 합니다. 좀 줄여야 겠어요. 위의 내용에 따라 3가지에 대한 시간을 잘 분배해서 다시 스케쥴을 조정해 봐야 할까봐요.

 

 

 

네에. 이번에도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아무쪽록 건강에 유의하시어 즐거운 골프 라이프 되시길 바랍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