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구매한 Flame of War 미니어처이다. 주석모델인데 크기가 세끼손가락 손톱 보다 좀 더 크다. 듀얼 오브 자이언츠(링크: Duel of Giants)에 땡크와 비행기는 미니어처로 되어 있는데, 대전차포 3대가 토큰으로 되어 있다. 뭔가 아쉬워 어떻게 할까? 하다가 작년에 적당한 미니어처를 찾게 되어 구입하게 되었다. 

이 피규어는 대전차포를 이끄는 리더 그룹인데 딱히 사용할 때는 없지만, 턴 마커? 정도로 사용할 생각이다.크기가 작아 도색하기가 쉽지는 않았는데, 후딱 칠한 것 치고는 만족한다. 엄청 많이 공들일 필요는 없는 미니어처이다.

36미리 대전차포이다. 게임에 직접적으로 토큰을 대신할 미니어처이다. 대포만 사용할까? 생각했는데, 막상 몹 보드에 올려놓고 보니 좀 썰렁하다 싶어 같이 포함되어 있는 군인 미니어처도 같이 도색하여 팀을 만들었다. 만족! 만족!

이것 역시 토큰을 대체할 75미리 대공-대전차포이다. 역시 대포만 사용하기에는 썰렁하여 동봉된 군인 미니어처도 같이 사용하여 도색을했다. 기대이상으로 잘 나온듯. ㅋㅋㅋ 비로써 듀얼 오브 자이언츠는 완전한 게임으로 그듭나게 되었다. 간만에 하는 도색이라 맘대로 잘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뭐 이정도면 충분할 듯 하다. 조만간 다시 듀얼 오브 자이언츠를 플레이해봐야겠다.


'Paint > Galle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ash Point 소방관 도색 완료  (0) 2018.01.25
Flash Point 도색 중!  (0) 2018.01.22
남북군 피규어  (0) 2014.08.13
A Touch of Evil - Character Painting  (0) 2014.08.12
Warhammer - Dark vengeonce  (0) 2014.08.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