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A&A 씨리즈 중에서도 시스템이 독특하다. 정해진 턴을 순차적 시지에 따라 행동하면 된다. 내 블로그에 여러번 포스팅이 되어 있지만, 이 게임도 역시 언제나 플레이해도 잼있다. 하지만, 이 게임을 소개해주는 사람마다 하는 말이, 얘네들은 왜 바다에있어요? ㅡ.,ㅡ;;; 그냥 바다가 아니고, 항공 모함과 함께 상륙작전을 펼치기 때문에 바다에 상륙정을 타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이 말을 안 한 적이 없을 정도록 늘 불만이였다. 움..어떻게 해야할까? 고민끝에, 미니어처로 표현해 주면 좀더 몰입감도 주고, 설득력이 있을 것이다. (근데 당연히 노르망디 상륙작전인데 군인들이 헤엄치고 있으라고 상상한 걸까? ) ㅎㅎㅎ 여튼 해결해 보자.

짜잔~~~ (중국제품이라서 배도 중국 배들이다. ㅡ,.ㅡ;;) 이렇게 항공모함과 전함들을 구입했다. 길이는 약 10센티 정도 더 되고, 높이는 5센티 남짓. 정말 딱인 제품을 구매했다. 다만, 중국산이라 배도 중국에서 사용되는 배인 모양이다. ㅎㅎㅎㅎ

싼맛에 구매를 했지만, 조립은 무지 간단하지만, 나름 디테일은 괜찮다. 디테일 까지 싼맛이였다면, 정말 쓰지 못할 듯. 디스플레이 용인데, 당연 디테일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근데 저정도면 괜찮지 않은가? 난 맘에 든다. ㅎㅎ

다만, 다시 역사 물이 아니라서 중국 배들이라는거. ㅡ,.ㅡ;;; 우리 나라는 제작을 않하니~~~ 그나마 구할 수 있는게 저 제품뿐이라 어쩔 수 없다.

이 배는 뭐하는 배인지 모르겠지만, 뭐 항공모함 지원함 정도 되지 않을까? 싶다.

다른 항공 모함과는 특이한 점이, 배 머리 부분이 위로 살짝 쏟아 있다. 짧은 갑판에서 좀더 빠르게 이륙하게 하기 위함이지 싶은데... 실제로 어느 정도 효력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뭐 눈요기로는 충분한 듯

배마다 스탠드가 있는데, 실제 게임 셋팅할 때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저게 있으면 모형 같으니까~~~~ㅎㅎㅎ

요놈이 그나마 구축함 분위기를 낸다. 나머지는 포도 별루 없는데...이넘은 좀 제대로 되어 있다. 뭐 저정도면 괜찮지?

잠수함. 양면을 합치고 위에 탑만 끼운면 끝! 정말 간단한 조립인데, 움...저건 선 마커로 사용할까? 아니면 잠수함 게임에 디스플레이 용으로 쓸까? ㅎㅎㅎ 일단 고민해 보자.

요건 순양함 정도이려나? 앞과 옆에 대포가 1문 2문이 장착 되어 있다. 

자 그럼 게임에 한 번 디스플레이를 해볼까나? 기대기대

이렇게 디스펠리이가 되겠다. 오~~~웬지 꽉찬 미니어처 게임 같다. 움화화화하~~~ 바로 이거야! 근데 이걸 보고도 얘네들은 헤엄치는 거예요? 하면 ㅡ.,ㅡ;;; 대략 난감인데...ㅎㅎㅎㅎ 에잇~! 여튼 훌륭한 디오라마가 완성 된 듯~~~

좀 복잡해 보이지만, 이왕 샀는거 다 올려보자는 마음으로 올려봤다. 플레이 내내 저것만 바라 보게 되는건 아닌지...ㅋㅋㅋ

독일 입장에서는 정말 위협이 되지 않을 수 없다. 우워~~~~~ 함포 사격~! 펑~~~~펑~~~~ 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