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타이거우즈 소식에 다들 관심 많았을 텐데~~~아쉽게도 우승은 하지 못했네요. 더운 여름에 연습장에서 연습을 하다보면 저처럼 특히나 인도어에는 매우 덥자나요? 손에 땀도 많이 나구요. 물론 땀이 많이 나지 않으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저처럼 손에 땀이 많이 나는 사람은 장갑 1장으로는 매우 부족하죠. 장갑이 젖으면 괜시리 손에 힘드 더 들어가고,손이 젖어 그립잡고 용쓰다 보면 살이 찝히기도 하고 등등 그래서 여러장을 말려가며 사용하고 있는데, 연습이 끝나고 젖은 장갑을 수납할 곳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가방에 넣기에는 땀에 젖은 장갑이라 냄새나고, 들고다기에는 불편하고, 매일 세척하기에는 귀찮고~~ ㅡ.,ㅡ;, 2주에 한 번 정도 세탁을 하는 편이라...ㅎㅎㅎ 그래서 내 백에 빨래줄을 하나 만들기로 했습니다.


준비물: 클립형 고리 하나, 고무 튜브(지난번에 만든 핸드폰 거치대에 쓰고 남은 것), 스테플러(고무 튜브 연결용), 스카치 테이프
1. 아래 그림처럼 클립하나를 준비합니다. 


2.고무튜브를 겹치게 하여 스테플러로 두어방 찍어 줍니다. 그리고 반대쪽이 뾰족해서 날카로울 수 있으니 일단 스카치테이프로 돌돌 말아 줍니다. ㅡㅡ;; 좀 없어 보이긴 한데~~~ ㅎㅎㅎ



3. 고무튜브를 클립에 넣고, 클립을 가방에 달려 있는 고리에 연결시켜 줍니다. ^^;;;


짜잔 이렇게 완성. 뼐꺼 아니지만, 아주 편리합니다. 혹 빨아 연습장에서 빨아서 걸어놔도 여름이라 금방 마르네요. 초 간단 장갑 걸이 제작기 였습니다. 이런 유사한 제품을 파는지 모르겠지만, 요런 사소한거 만들어 쓰는 재미도 있으니까~~~ 혹 저와 비슷한 가벼운 고민을 해보신 분이 계신다면, 한 번 만들어 보세요. 만드는데 5분도 안걸립니다. ㅎㅎㅎ 보기에 썩 그리 좋아 보이진 않지만, 무엇보다 실용성 아니겠습니까? 여튼 비슷한걸 고민하신 분에게 도움이 되셨음 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